Channel
온.오프라인, PC, 모바일 등의 다양한 유통채널들을 유기적으로 결합 하여 소비자에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Big Data
실시간 제공되는 다양한 형식의 전자상거래 데이터들을 수집.분석하고, 소비자의 온.오프라인 위치.성향을 빠르게 분석합니다.
O2O Strategy
온.오프의 경계가 파괴되고 쇼핑, 배달, 숙박, 스포츠, 부동산, 접객 등 수없이 많은 O2O Service &Platform 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Sensor Tech
Beacons, Barcode, QR, AR(증강현실), Armazon Dash 등 센서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확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