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솔루션,
"이제는 통합관리의 시대"

중소형 비즈니스부터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까지 획기적인 매출 향상 및 운영 효율성을 보장하는
국내 최고의 ‘이커머스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온라인 상담신청 이동

표준브라우저로 chrome을 추천합니다. 표준해상도 1920 * 1080 이상, internet explore 11 이상, chrome 47이상 (2016.01.15기준)

2월 상담 고객

혜택1 솔루션 10% 할인(전상품) 혜택2 PG 카드수수료 2.8%(나이스 모듈 선택시 - 전상품) 혜택3 SMS 5,000건 무료제공(전상품) 또는 SMS 10,000건 무료 제공(엔터프라이즈 급 이상)

전화상담신청

02-2058-2203

온라인 상담신청
  • 오픈마켓,종합몰 API 통합관리
    솔루션 자체에 멀티 판매채널-국내·해외 오픈마켓.종합몰-을 관리할 수 있는 API 기반의 연동 서비스가 장착되어 상품·주문 클레임 연동 및 이커머스 통계 서비스까지 통합적으로 자체 장착하고 있습니다.
  • 물류·재고관리 통합관리
    온.오프라인 통합 물류관리 및 기간계 ERP 연동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세트 상품 구성부터 옵션별 클레임 처리 등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재고관리와 온라인 상품관리가
    통합된 국내 유일의 솔루션입니다.
  • 국내몰·해외역직구몰 통합관리
    언어, 환율, 결제, 회원 HW&NW 및 CBT 물류까지
    국내몰과 해외 역직구몰 관리가 하나로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특히 다국적 셀러를 위한 5개 국어 SCM 관리 도구는 솔루션의
    혁신성과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입점형·몰인몰 시스템
    오픈마켓·종합몰 형태의 중개 비즈니스가 가능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전자계약, 셀러 SCM, 셀러 미니샵, 본사-셀러 관리 도구가 제공되며
    특히 판매자 정산 메뉴의 정확하고 유연한 정산관리는
    본사와 판매자 간 비즈니스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 Omni-channel 전략 수행
    구매 고객의 상품 검색 단계부터 구매 경험 완료까지에 필요한
    모든 채널(옴니채널)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운영·관리
    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특히 오프라인 통계분석 및 GPS 기반의 APP 이벤트·프로모션 기능으로
    다양한 마케팅 도구로서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통합 솔루션이란?

기업고객의
고민·이슈
  • Q. 재고관리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없을까?
  • Q. 오픈마켓·종합몰 판매관리를 한번에 통합하여 관리할 수 없을까?
  • Q. 해외 역직구몰을 국내몰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없을까?
  • Q. 옴니채널·O2O등 모바일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대응할 수 없을까?
고성능 솔루션
개발 경험 노하우
  • 다이소 로고

    B2B2C 비즈니스 통합

    100만 상품 DB 2천 셀러

    오픈마켓 연동 통합관리

    PC/Mobile Web/APP

  • 엔터식스 로고

    오프라인 매장의 온라인화

    매장 물류관리 통합

    오픈마켓 연동 통합관리

    개인화 추천서비스 장착

  • ALAND 로고

    글로벌 역직구 시스템

    오프라인 매장 통합

    자체 통계 시스템

    High Level Web Design

  • 어라운지 로고

    오프라인 매장의 온라인화

    매장 POS & 재고관리 통합

    B2B 기능 자체 장착

    PC/Mobile Web/APP

매출향상과
운영효율성 보장
  1. 매출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들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하였습니다.
  2. 이커머스 ERP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통합솔루션 입니다.
  3. 중소형 비즈니스부터 엔터프라이즈, 그리고 글로벌 비즈니스까지 단계별 비즈니스 확장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졌습니다.
  4. PC, Mobile, Off shop 그리고 Social Media까지 고객 구매 패턴에 최적화된 다채널 관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500개 프로젝트 구축 및 운영 노하우와 고객의 피드백까지 담아 구현된 솔루션 입니다.

상품별 내용 알아보기

온라인 상담신청
상품별 내용 알아보기
구분 Enterprise 3.0 라이센스 Enterprise 3.0 Partnership
상품명 Basic Advanced Premium RP(Rental Program) PP(Partner Program)
상담 후 데모신청
카드수수료 제안PG사 선택시 최저 2.8% 보장
공통기능
모바일샵
이커머스통계(PC/Mobile)
WMS 재고관리
마켓통합관리서비스(국내)
마켓통합관리서비스(해외)
몰인몰
글로벌쇼핑몰
옴니채널서비스
모바일 Hybrid APP
대용량 DB 구성

통합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

Step.1 상담·견적 단계
  • 상담신청 문의접수 받기
  • 상담·견적 문의 내용에 따른 상담 미팅 후 견적 안내하기
  • 가격확정·계약 프로젝트 계약 진행하기
Step.2 프로젝트 단계
  • 컨설팅·기획 구축 컨설팅·이전 컨설팅 및 요구 사항 정의
  • 프로젝트 진행 기획·디자인·퍼블리싱·개발
  • 검수 기능 및 개발사항 검수 하기
Step.3 안정화·아웃소싱 단계
  • 아웃소싱 제안·계약 디자인·퍼블리싱·개발 아웃소싱 계약
  • 유지보수진행 연간 단위 SW유지관리·추가 개발 진행
  • 사후관리·파트너쉽 신규 비즈니스 지원, 최신 기술 트렌드 안내

지금 바로 상담신청 하기

귀사에 필요한 솔루션이 무엇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02-2058-2203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