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제휴사 통합관리, 재고 통합관리, 기간계 연동 등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기업들을 위한 기업형 ERP 통합 솔루션입니다.
ERP수준의 관리도구 제공
오픈마켓.종합몰 수준의 입점형 기능을 기반으로 재고.상품.주문.배송.클레임처리.정산.CS.회계처리 등 단계별 업무처리 최적화를 최우선하여 설계.개발되었습니다.
자체 DB 통계분석 Tool 제공
99.9%정확도를 보유한 자체 통계도구를
활용하여 150여가지의 다양하고 유의한 정보를 분석.레포팅 할 수
있으며 매출 향상을 위한 고객유치.유지 전략을
국내 최고수준의 기능으로 지원 하고 있습니다.
Mobile Web & APP 통합관리
2017년 기준 국내외 100대 상위몰 기준 전체 매출에 대한 모바일
기여도는 약 70% 수준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3.0은 Mobile Web, Mobile App 기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관리툴을 제공하며, GSP를 활용한 오프라인 지역기반의
App Push 마케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로의 확장
Multi-Front, Multi-Currency,구매대행.배송대행,국제특송관리,
자동번역기능, 다국어상품관리, SEO 등의 글로벌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국내 최초
다국적 셀러를 위한 5개국어 SCM 패키지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혁신성과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Omni-channel 전략 수행
옴니채널 전략 수행을 위해 다양한 디바이스와의 연동.통합을
지원하고, ‘Becon’서비스 연계, Mirror DID 플랫폼 연계를 통한 다양한
리테일 전략을 수행하게 도와줍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적 시너지전략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운용 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켓 통합관리 기능
솔루션 자체에 멀티 판매채널-국내·해외 오픈마켓·종합몰을
관리할 수 있는 API 기반의 연동 서비스가 장착되어
상품·주문 클레임 연동 및 이커머스 통계 서비스까지
통합적으로 자체 장착하고 있습니다.